KISTI, 2021 전국 ASTI 회장단 포럼 개최!

Description

한국과학기술정보연구원(원장 김재수, 이하 KISTI)은 12월 7일(화) 대전 롯데시티호텔에서 ‘ASTI 5.0과 DX-ASTI 추진전략’이라는 주제로 「2021 전국 ASTI 회장단 포럼」을 개최하였다.

올해로 출범 12주년을 맞는 국내 최대 산학연정 협력 네트워크인 ASTI는 KISTI가 주관하는 전국 규모의 과학기술정보협의회다. KISTI는 산학연 협력을 통해 ASTI의 활동과 성과를 공유하고, ASTI 회원 간 협업 네트워크를 구축하여 중소기업 등 회원기관의 발전 전략에 대해 함께 고민하는 ASTI 회장단 포럼을 매년 개최해 왔다. 2020년에는 코로나 팬데믹으로 포럼을 개최하지 못하였으나, 올해에는 코로나 방역지침을 준수하면서 최소 규모로 개최하게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