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TI-DISTEP, 공동연구 및 업무협력 MOU 체결

Description

한국과학기술정보연구원(이하 KISTI, 원장 김재수)과 대전과학산업진흥원(이하 DISTEP, 원장 고영주)은 26일(월) DISTEP에서 지역혁신 생태계 구축을 위한 업무협력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대전지역 정부출연(연)의 유·무형 성과를 대전지역의 산업으로 연계 및 확산함으로써 출연(연)이 지역혁신의 구심체 역할을 수행하고자 하는 노력 중 하나다. 이번 협정에 따라, KISTI는 국내 최대의 과학기술정보와 세계 최고 수준의 인프라를 제공함으로써 지역혁신을 주도하고 지역문제를 해결하는데 다각적인 교류와 협력을 수행하고, DISTEP은 지역의 수요 파악과 지역혁신의 허브 역할을 담당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