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TI-KEIT, 이용자 중심지능형 서비스 실현을 위한 MOU 체결

Description

한국과학기술정보연구원(원장 최희윤, 이하 KISTI)은 한국산업기술평가관리원(원장 정양호, 이하 KEIT)과 지난 16일 KISTI 대전본원에서 상호 데이터 연계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국가과학기술 지식정보 분야 대표 기관인 KISTI와 산업기술 R&D 대표 전담기관 KEIT의 전략적 제휴를 통해, 이용자에게 필요한 과학기술 지식정보 서비스를 산업기술정보와 연계하여 효과적으로 제공하는 것이 이번 MOU의 목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