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TI, AI 개발 앞당기는 원천기술 연구에 앞장

Description

한국과학기술정보연구원(원장 최희윤, 이하 KISTI)은 10월 8일 인공지능 관련 내·외부 전문가들과 “Project MINSKY* 워크숍”(이하 워크숍)을 개최하였다. 이번 행사는 COVID-19 확산 예방을 위해 일정에 포함된 인원만 오프라인으로 진행하고, KISTI가 운영하는 Webinar**를 통해 온라인으로 누구나 참여할 수 있도록 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