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DN/NFV 포럼 양자암호 키 관리 워킹그룹 신설

Description

한국과학기술정보연구원(원장 최희윤, 이하 KISTI)은 SDN*/NFV**포럼 Q-KaaS*** 워킹그룹(WG)과 함께 양자암호통신 관련 표준화 활동그룹 및 연구활동 그룹과 연계하여 활동하고 있는 학계, 연구기관 및 기업들과 협력하여 양자암호 키 관련 기술 교류 및 산업 활성화를 위한 커뮤니티를 구축하고 지속적으로 확장할 계획이라고 29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