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TI-중앙대, 우수 인재육성 및 신사업 발굴 위해 협력

Description

한국과학기술정보연구원(원장 최희윤, 이하 KISTI)과 중앙대학교(총장 박상규, 이하 중앙대)는 시대변화에 부응하는 인재육성과 연구개발 신사업 발굴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7일 밝혔다. KISTI는 이번 협약을 통해 소프트웨어대학을 중심으로 빅데이터와 AI로 연구분야를 확장하고 있는 중앙대와 데이터 과학분야(데이터, 고성능컴퓨팅(HPC), 인공지능(AI))에서 산업 및 연구현장에 필요한 교육과정 개발과 연구개발 신규사업 발굴에 노력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