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penACC GPU Hackathon

Description

OpenACC 관련 툴을 사용하여 GPU 가속화(또는 최적화) 수행 기회를 제공하고 코드 최적화를 통한 연구문제 해결 및 거대 연구과제에 도전하는데 본 대회 개최 목적이 있습니다. 1팀은 인원 3~6명으로 구성되며 팀별 멘토는 2명이 배정됩니다. 팀별 해결 코드 준비 및 OpenACC CUDA 사용 코드 가속화, GPU 코드 이식 및 성능 최적화를 통한 문제를 해결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