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percomputing Everywhere Connected!

한국과학기술정보연구원(원장 최희윤, 이하 KISTI)은 과학기술정보통신부 후원으로 9월 5일 ~ 6일 양일간 서울 양재동 더케이호텔에서 ‘2019 한국 슈퍼컴퓨팅 컨퍼런스 및 국가과학기술연구망 워크숍’(이하 KSC & KREONET 2019, http://www.ksc2019.re.kr)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한국 슈퍼컴퓨팅 콘퍼런스(Korea Supercomputing Conference)는 올해 11회째 맞는 국내 최대의 슈퍼컴퓨팅 학술행사로, 이번 행사는 국가과학기술연구망(Korea REsearch Open NETwork, 이하 KREONET) 워크숍과 함께 개최된다. 과학기술의 한계 극복을 위해 꼭 필요한 슈퍼컴퓨터와 대규모 과학 데이터 전송을 위한 초고속 네트워크를 활용한 우수 연구 발표의 장이 될 이번 행사는, 슈퍼컴퓨팅 및 연구망 분야 산·학·연 연구자들이 한 자리에 모여 최신 연구결과를 공유할 수 있는 계기가 될 전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