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TI-ANSYS, 슈퍼컴퓨팅 M&S 기술지원을 위한 양해각서(MOU) 체결

Description

한국과학기술정보연구원(원장 최희윤, 이하 KISTI)은 앤시스코리아(대표 문석환, 이하 ANSYS)와 지난 8일 KISTI 국제회의실에서 양 기관 간 상호협력을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이번 협약 체결을 통해 양 기관은 △ 국내 중소벤처기업 대상의 클라우드 기반 ANSYS 활용 M&S(Modeling and Simulation) 지원 프로그램 운영 △ 슈퍼컴퓨터를 활용한 디지털트윈・적층제조 공동연구 및 프로젝트 발굴 △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비즈니스 혁신 등 최신 기술 관련 세미나 공동 개최 등을 추진하기로 합의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