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STI-김해시, 데이터 기반 기술사업화 생태계 구축을 위한 MOU 체결

Description

한국과학기술정보연구원(원장 최희윤, 이하 KISTI)은 2일 김해시(시장 허성곤)와 업무협약을 맺고 ‘데이터 기반 기술사업화 지원 플랫폼’을 활용하여 김해시 강소기업 육성 및 기술사업화 생태계 구축을 위해 상호 협력하기로 하였다.

‘데이터 기반 기술사업화 지원 플랫폼’은 기업의 사업화 역량을 심층 진단하는 ‘기술사업화 역량진단’과 기업이 보유한 제품의 시장경쟁력을 정량적으로 평가하는 ‘글로벌 시장경쟁력 평가’로 구성된다.

미국의 디지털마케팅 전문기업과 국내에서는 대전시, 연구개발특구진흥재단 등에서 기업의 해외진출 및 기술사업화를 전문적으로 지원하기 위해 KISTI로부터 플랫폼을 이전 받아 적극 활용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