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개의 아시아 태평양 최대 인터넷 컨퍼런스 성황리 마쳐

Description

한국과학기술정보연구원(원장 최희윤, 이하 KISTI)은 대전 대덕컨벤션센터에서 18일부터 28일까지 10일간 아시아태평양지역 최대 규모 연구망 컨퍼런스인 제47회 Asia Pacific Advanced Network(이하 APAN)와 2019 아·태지역 인터넷 운영·기술 정상회의(Asia Pacific Regional Internet Conference on Operational Technologies, 이하 APRICOT 2019)를 국내외 전문가 1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공리에 개최하였다.

아태지역 최대 규모의 APRICOT 인터넷 컨퍼런스는 2000년 서울에서 개최된 이후 19년 만에 국내에서는 두 번째로 대전에서 개최되었다. 그뿐 아니라 아태지역 최대 규모의 연구망 컨퍼런스인 APAN과 동시에 개최된 것은 국내 최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