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chno Leaders Digest

Description

2011 대전 ASTI 신년교류회 개최 슈퍼컴퓨터로 만든 제품 디자인, 확실히 다르다! 시장동향 _ 일본, 희소 금속 대체 재료의 기술개발 본격화 _ 폴리우레탄, 중국과 신흥국의 수요로 시장 확대 전망 _ 백년 기업의 성장은 계속 된다 _ 태양전지, 정글의 시장으로 진입 _ 정보 기기의 시장, 2020년 견조한 성장 _ 인듐, 투명 도전막 재료로서 시장 확대 계속 기술동향 _ 식물의 진화를 확인할 수 있는 엽맥 망 소프트웨어 _ 전원이 필요없는 에코 상품 정책동향 _ 일본,‘ 이노베이션 박사’육성 에코 콘크리트 그 이상을 위한 ASTI, 콘개발 KISTI 소식, ASTI 동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