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chno Leaders Digest

Description

ASTI 지역협의회장 릴레이 인터뷰 - 김왕환 충청지역협의회장, 한국에어로(주) 대표이사 「세균 지문」으로 범인 검거│텔레프레전스, 비즈니스 활동을 위한 신공간 창출 「TECOREP시스템」, 초고층건물을 환경친화적으로 해체 │숟가락과 강판이 합체?│자세에 따라 상하로 높이가 조절되는 베개│8,000가지 색깔을 뽐내는 요술전구 코, 인식기법의 신개척지로 관심 집중 │공부하면 건강해진다! │뼈와 같이 단단한 바이오재료 차세대 자동차 중요재료, 2020년까지 시장규모 순조롭게 확대│「조직공학」, 재생의료 시장 견인│그린건축자재, 매년 26% 이상 시장가치 성장/대도시에서 전기자동차를 보급하려면 ?│대체에너지 3인방 그린카, 2020년 1,300만대 판매 전망 일본, 더 이상 IT 맹주국 아니다 ! 슈퍼 컴퓨터로 만드는 가장 안전한 전기차 - 국내 유일의 전기차 양산업체, CT&T KISTI 소식 │ASTI 동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