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chno Leaders Digest

Description

특집 인터뷰 - 민동필 기초기술연구회 이사장 NEDO, 조기실현 유망 프로젝트에 추가 투자 냉각장치가 없는데도 보냉과 보온을 유지하는 단열박스│설산에서도 시야는 양호 ! 렌즈를 발열시켜 김서림을 억제하는 고글│안전대책을 강화하고 공간활용을 극대화한 목조계단용 수납유닛/연료전지기술, 2013년경 상용화 전망│ 움직이기만 해도 전기를 생산하는 똑똑한 의류 등장 바이러스성 간염 치료제 시장 연평균 35% 성장 재생가능에너지, 지구온난화 방지 시장 선도│ 2014년도에는 2009년도의 2배로 확대될 일본의 SaaS 시장 세계 악기 시장, 지속적으로 축소 전망 미국 OSTP, 2011년 R&D 예산 발표 독일 지식·기술이전에 200만유로 투입│일본 아이디어 박스로 국가정책의 온라인 신문고를 열다│영국 과학외교 보고서 발간│중국 과학기술분야 지도자층에서 여성인재부족이 심각 OntoFrame으로 새로운 미래 가능성을 개척!다이퀘스트 KISTI 소식│ASTI 동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