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chno Leaders Digest

Description

01 중국, 혁신형 기업 육성 프로그램 시범가동 02 일본, 혁신 창출 종합전략 수립 03 노르웨이, 연구기반 혁신 예산 투입 본격화 04 정보경제사회, e-Japan의 최종 목표 ! 05 AIDS 치료제, 칵테일 요법으로 진화중 06 미국의 나노기술, 산업화 단계로 진입 08 종이 한 장으로 건강상태를 체크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