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chno Leaders Digest

Description

01 EU, 연구개발 혁신으로 중소기업 경쟁력 제고 02 중국, 중장기 국방과학기술 발전 계획 공식화 03 일본, 지속가능한 경제사회시스템을 지향 04 보다 강력한 자동차용 배터리의 등장 05 나이가 들수록 암에 걸리는 사람이 많은 이유 05 대기오염을 강조한다. 06 라임병에 관한 새로운 시각, 발병 위험성의 핵심은 설치류 07 미국의 밀폐제와 접착제 시장, 시장 다변화로 지속적 성장 08 노화, 먹거리로 해결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