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chno Leaders Digest

Description

01 UN, 「혁신 : 발전과 지식의 적용」 보고서 발표 02 중국, 도시별 과학기술 종합 경쟁력 순위 발표 03 국가차원의 토론이 요망되는 원자력 발전 04 도시바전기, 세계최초로 노트북용 소형 DMFC 개발 05 FDA, 당뇨병 치료 신약「심린」승인 06「가상현실(VR)」치료기법 도입 본격화 06 실패경험을 적극적으로 활용하자 ! 07 일본, 생분해성 플라스틱으로 바이오매스 시대 열어 08 체중감량은 역시 힘들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