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륜구동자동차용 등속죠인트 외륜의 냉ㆍ온간 단조기술개발

Abstract

Ο 공정개발 - 개발대상 등속죠인트 외륜의 단조도 작성 - 치수 및 형상 공차를 무시한 Undercut 형상의 단조 공정개발Ο 금형설계 및 제작 - 양산 작업이 가능한 강성을 가진 금형구조개발 - Groove의 3차원 형상가공 기술개발Ο 시제품제작 및 분석Ο 공정개발 - 치수정밀도(Bell Groove 반경오차 0.06㎜준) 향상 및 합금강의 난 성형재 단조공정개발Ο 단조공정 자동화 - 자동정렬 및 이송장치 개발Ο 특성평가 - Lab Test 및 Field TestΟ 양산화 추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