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산통합기 유틸리티 개발

Abstract

가. 분산통합기 설계 참여 계획 : 분산통합기 설계 참여 실적 : 분산통합기 개발팀과의 협력을 통한 전체적 설계참여나. 분산통합기 3개년 개발계획 공동수립 계획 : 분산통합기 3개년 개발계획 수립 실적 : 충남대학교 정보검색연구실과의 협력을 통해 분산통합기 개선 및 발전을 위한 3개년 계획 공동수립다. 분산통합기 관리도구 설계 계획 : 메타데이터 관리도구 설계 실적 : 분산통합기에서 이용할 메타데이터에 대한 관리도구 프로그램 설계 완료라. 분산통합기 관리도구 구현 계획 : 메타데이터 관리도구 구현 실적 : 관리도구 프로그램 구현 및 테스트 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