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is table browses all dspace content

2019초거대규모 CPU 기반 환경에서 딥러닝 응용의 12페타플롭스 병력확장성 연구오상윤여상호김대현윤대건주현수YE NAING배민호43

2019슈퍼컴퓨팅 활용 확대를 위한 과학.공학 분야 거대문제 해결.지원염민선강궁원강지훈강효진권오경김영훈김인김한슬류훈문명환문지협박기홍백효정서상재안설아안아름여인성유석종육진희윤태호이재학이준학이홍석정민중정영균정찬석정희진조기현조용성조지호최성환현영환박찬서진석허태상황순욱최장원정용환고명주최윤근이식허영주류범종김병규심형섭손지성이상환송사광김성찬안부영한성근BUI KHAC HOAI NAM60

2019KISTI 콘텐츠를 활용한 인공지능 공개 과제를 위한 전략계획 수립 연구최기선정유성안상민김동환함영균남상하이민호김건태47

2019슈퍼컴퓨팅 기반 클라우드 서비스 개발함재균박경석정기문명훈주이승민조혜영박주원임헌국우준윤준원홍태영이재국권민우안도식이국화INAYAT, ALIAlexander Vladimirovich Ni임진우유찬희Sarda, Komal Avinash52

2019연구데이터 공유.확산체제 구축이상환김현우박민우박형선엄정호이상호이승우이용이은혜장래영장홍준최명석김재수박지영서동민유슬기최기석김호용Chirawan, Ronran53

2019논문 메타데이터 추출 자동화 기술 연구최성필조현양최가람김선우고건우강슬기이다빈지선영신현호이명훈58

2019기초연구실험데이터글로벌허브구축사업 위탁과제 연차실적계획서송지준57

2019GSDC 사용자 만족도 조사박진수정기선김영최종유송영한장선우49

2019계산화학 분야 지속적인 사용자 서비스를 위한 SW 유지보수 및 커뮤니티 확산신석민56

2019남북한 전문용어 비교 분석 - 천문분야양홍진임인성최고은57

2019시민과학 활성화 방안연구박지영신수미황미녕김재수60

2019양자암호통신망 기반의 연구정보 전송 서비스이원혁석우진조부승김규일박찬진59

2019ScienceDMZ 데이터 전송 및 네트워크 테스트 도구곽재승문정훈홍원택46

2019기계학습 기반 이슈 이벤트 추출 및 탐지 기술 개발차정원박다솔신창욱김정무성수진김민석남승경55

2019침수 피해 예측 시스템 개발을 위한 사전 기술 연구황진환김남훈팜반사이박형철김동현정재영이민재53

2019지진피해에 따른 인명 및 경제피해 분석모델 연구 개발최민호권동희장성현박규빈31

2019산업기술혁신산업 '엔지니어링SW 기술개발 기반구축'에 관한 보고서 (최종보고서 - 별책)김호윤25

2019Manycore 환경을 고려한 SSD기반 IO 성능 향상 연구이재환김영랑이재현우정훈최현성이청준김정용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