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팸토셀 시장 동향 유무선 융합의 강자 펨토셀 2. MEMS 센서 시장동향 모바일 디방스 시장에서의 시장 기회 분석을 중심으로 3. 이산화탄소 포집 저장 CCS의 현황과 당면 과제 4. 체감형 모바일 게임 고차원 기술이 결합된 체감형 모바일 게임 시장의 현황과 전망 5. 국민행복기술 국민행복기술은 무엇이고 어떻게 대처할 것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