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과학기술정보연구원(원장 최희윤, 이하 KISTI)과 과학기술정책연구원(원장 조황희, 이하 STEPI)은 10월 13일(화), KISTI 대전 본원에서 중장기 협동연구 방향 정립 및 2021년 협동연구 수행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데이터 기반 과학기술혁신정책의 중요성을 공동으로 인식한 KISTI와 STEPI 양 기관은 이번 업무 협약에 따라 협동연구를 통한 연구 역량 강화 및 시너지 창출, 과학기술의 지속적인 성장·발전을 위한 데이터 기반 혁신정책 개발 등에 기여하기 위해 유기적인 협력체계를 구축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