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과학기술정보연구원(원장 최희윤)은 지난해부터 빅데이터 기반 기술사업화 모델을 기반으로 국내 중소중견기업들의 경쟁력을 글로벌 수준으로 끌어올리고, 지자체와 협력하여 데이터 기반의 사업화생태계 모델을 확산하는데 적극 나서왔다.

이와 관련하여 지난 5월 2일 한국과학기술정보연구원 기술사업화센터는 김해시 김해산업진흥의생명융합재단과 MoU를 체결하여 데이터 기반 기술사업화 지원 플랫폼을 이전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