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특허DB로부터 개별 특허문서의 대표제품 및 기술의 세부기능을 검색하고, 비교분석을 통해 관심 제품의 DNA*, 기업의 포트폴리오, 기술의 트렌드를 파악하여 관심제품의 기능 확장 및 새로운 적용분야를 발굴하는 분석알고리즘 설계 및 시스템 구현

* 제품을 “제품이 가지고 있는 기능과 속성의 벡터로 표현”하는 것을 제품 DNA라 칭함. 모든 제품은 고유한 기술속성벡터, 즉 DNA를 가지고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