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 KISTI 전국과학기술정보협의회 개최 KISTI&ASTI 2010년 성과보고 정보의 알파에서 오메가까지 안내합니다. -KISTI가 제시하는 2011년 교육사업- 우리기술(제품)을 소개합니다. (주)미래인식 글로벌데이터허브센터, 데이터 중심 기초 과학 연구 마당 시장동향_ 닛케이트랜드‘2010 히트상품20’ 기술동향_ 헬스케어의 미래가 보인다 _ 신분증 카드의 내구성을 향상시키는 긁힘에 강한 필름 개발 정책동향_ 중국, 바이오의약산업 5대 분야 중점 육성 _ 독일, 2020년 하이테크 전략 수립 로봇 산업의 선두가 되는 길이 궁금해? ASTI에게 물어봐! (주)퓨처로봇 KISTI 소식, ASTI 동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