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리 보는‘2010 미래유망기술세미나’ KISTI, 2010 프로스트&설리번 어워드‘최고혁신상’수상 ASTI울산│ (주)용진유화/아이디비켐(주)/(주)엠피온스/TNC(주)/덕산하이메탈㈜ ASTI충남│ (주)인텍플러스/케이맥㈜ 사업성 평가기법 BMO의 창시자를 만나다. 다케루 오헤 교수 초빙‘한·일 기업의 개방형 기술혁신 국제세미나’ 코센은 샘물이다. ‘늘 새롭고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서로 교류할 수 있는 기회를 주기 때문이다’ 우리기술(제품)을 소개 합니다. (주)휴다임 / (주)동방데이타테크놀러지 / 제일에너텍(주) 시장동향_ 폴리카보네이트, 아시아 신흥국이 성장동력 _ 웹2.0, 보안문제로 기업에 200만 달러 손실 부가 기술동향_ 염증이 상처 치료에 도움이 된다 _ 전기 자전거로 100km 이상 달린다? KISTI에서 혁신의 촉매를 찾다! TNC(주) KISTI 소식, ASTI 동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