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리 들어 본 「2010 미래유망기술세미나」 안철수 교수 기조연설 ASTI대전│ (주)씨아이제이/(주)신우산업 ASTI충남│ (주)신일바이오젠/(주)TG에너지/한국콜마(주)/(주)실텍 ASTI충북│ 한국JCC(주)/창명제어기술(주)/이넥트론(주)/(주)유엔아이 제1회 과학기술 사랑방(기술교류회)」 e-spine」, KISTI가 제안하는 NAP/우리기술(제품)을 소개 합니다. (주)메디플 / (주)엠피에스 / 블루오션파워 시장동향_ 중소기업, 정보보호 비용으로 51,000달러 지출 기술동향_ 소를 잘 관리하면 지구 온난화가 해결된다 ! 정책동향_ 일본 정부, 중소기업의 의료기기산업에 직접 개입 자연보호로 지역경제 활성화 미래 유비쿼터스 사회를 이끈다! 창신정보통신(주) KISTI 소식, ASTI 동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