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ch2Market2010 전국순회 사업설명회 개최 태양광 도로 건설로 주유소 없는 도로를 상상한다! 그라핀, 실리콘을 대체할 날 머지 않아 희토류 금속을 절반으로 줄인 자동차용 모터 개발 태양광+풍력= 하이브리드 LED 조명등 오거닉뷰 차세대 절수기「e-피트」 점자 디스플레이, 더 얇고 더 가볍게 바이오센서 의류로 건강상태 모니터링 LED조명의 변신은 무한하다 인슐린, 주사 대신 흡입으로 ! 생체인식시장, 5년후 4배이상 성장 기대 재생에너지, 신속한 투자확대에 기반한 시장활성화 예상 홈 자동화 시스템, 2015년 118억달러 시장으로 급성장 모바일앱, 스마트폰의 원동력 ? 모바일 앱스토어, 2010년 시장 폭발적인 성장 예측 기업용 모바일 서비스의 수익 확대 전망 태양광발전, 국가정책에 힘입어 지속성장 일본,대형연구과제 43건 선정 중국, 그린에너지 선도국가로 등극 풍력에너지, 2012년 일자리 100만명 창출 에너지효율만 높여도 향후 20년간 에너지소비가 20~30% 축소된다 ! 톡톡 튀는 아이디어로 소방문화 바꾼다. (주)불끄레 KISTI 소식, ASTI 동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