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TI 2010 플랜 밝혀 공학적 사고에 기반한 지구온난화 해법 바이오에탄올, 이제는 바다 속으로 신에너지의 세기를 여는 주역들 스마트 그리드, 미일 공동으로 실증사업 진행 바이오에탄올, 지속적으로 시장성장 스마트폰, 모바일 시대의 총아로 급부상 불경기에도 R&D 투자는 계속된다 KISTI 100% 활용법을 찾으면, 그곳에 성공이 있다! ㈜동양화학 KISTI 소식 ASTI 동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