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 MRI, 지구온난화 문제에 대한 일본의 여론변화과정 조사 02 일본, 인재관리의 방향성 검토 03 영국, 독신세대 증가에 따른 환경문제 고심중 04 브라질, 바이오디젤 생산량 꾸준히 증가 05 3D 인체 해부구조로 수술을 도와주는소프트웨어,‘ Live Surface’ 05 친목 사이트 주의보 ! 06 심장에 해로운 모든 종류의 흡연 06 2차전지의 시장규모 지속성장 전망 07 일본 전기업계, 소재기술에 기반한 신규 비즈니스 모델 제안 08 중국, 북한과 공동으로 백두산의 생물다양성 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