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 중국, BT 강국으로 부상하는 3단계 전략 목표 설정 02 중국, 바이오칩 기술의 상용화에 박차 02 일본, 아시아지역 컨텐츠산업 제휴를 위한 방향 제시 04 일본, 과학연구비 1조엔 시대로 성큼 다가서 05「이 사람이 누구였더라 ?」혹시 이런 경험....... 05 우울증과 당뇨, 낮시간 과다한 졸음의 원인 ? 06 다이어트용 옥수수 개발 ! 06 결핵균 세포벽 형성 핵심물질「리포만 난」의 인공합성에 성공 07 일본 혼다자동차, 선진안전연구차「혼다 ASV-3」완성 08 비타민 C는 무조건 좋은 줄 알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