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chno Leaders Digest

Description

01 IEA, 기후변화 대응하기 위한 기술혁신 강조 02 중국, 과학기술분야 재정지원 대폭증가 02 독일 그린내각, 지속가능 발전 4대 중점분야 발표 03 전통적 BT 강국 프랑스, BT 때문에 고민중 04 UN, 로봇의 시장규모 급성장 전망 04 칼로리가 낮은 먹이를 먹는 초파리의 수명은 정상보다 훨씬 길어 05 건물의 내진성능 해석용 지진 예보 시스템 개발 06 일본 건설회사, 환경을 고려한 개발시스템 본격 가동 06 스마트 청진기, 신장결석 치료를 손쉽게 해결 07 차를 자주 마시자! 08 공기방향제를 자주 사용하면...?